비즈매칭 상담회

국내유통/해외수출 상담회

신규 국내외 바이어 확보, 비즈니스 거래의 확장
  • 01
  • 02

코엑스는 해외바이어를 직접 초청하여 전시회 참가기업과의 1:1 미팅을 조성해 드립니다. 통역사는 물론 상담공간부터 미팅 스케줄 조율까지 해외진출을 위한 첫걸음을 완벽하게 지원해드립니다.

국내 유통바이어 상담회 개최 개요

  • 일시/장소

    2019. 11. 20(수) – 22(금), 3일간 / 코엑스 그랜드볼룸 (바이어 상담회장)

  • 대 상

    국내 백화점 /마트, 대형 유통사, 온라인몰(홈쇼핑), 편의점, 프랜차이즈 외식, 식자재, 급식업계, 식품관련 협회/학회, 무역회사, 오프라인 매장 등

  • 품 목

    프리미엄농축수산물, HMR 간편식, 식품포장기자재, 주방기구 및 용품, 베이커리, 디저트류 등

  • 제공사항

    VIP 바이어 라운지 사용(무료 음료 제공), 가이드북 1부 및 Mystery Box 증정

1:1 비즈매칭 프로그램 참가시

  • 조 건

    국내외 Seller과 1:1 미팅 총 10건 진행 필수 (상담일지 제출)

  • 추가혜택

    참가업체 제품을 사전에 확인 및 미팅 어레인지 가능, 무료 수재 맥주(1잔), 컨퍼런스 할인권(10%), 네트워킹 행사 초청장 (1인 동반 가능)

* 기본 제공 혜택 포함
* 식품관련 바이어가 아닌 분이 등록 시 주최 측에서 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니, 이 점 참고하시어 신청 바랍니다.

운영절차

  1. 상담회 참가사 모집
  2. 참가사와 바이어 Maching
  3. 미팅 일시 조율
  4. 현장 만남 (상담공간 제공)

2018 상담결과

  • 신규 국내 유통망 진출!
    국내유통바이어 상담회

    국내 MD 상담실적
    246건의 상담건 수!
    570억원의 상담 실적!
  • 해외 시장 진출!
    해외바이어 상담회

    해외 바이어 상담실적
    1,031건의 상담건 수!
    30백만불의 상담 실적!
  • 참가 유통사

    CJ프레시웨이, 롯데마트, 신세계백화점, 현대백화점, 롯데면세점, 푸드올마켓, 오아시스마켓, GS리테일, 한화호텔앤드리조트, 아워홈, 마켓컬리, 농협하나로유통 등

  • 참가 국가

    벨기에, 러시아, 싱가포르, 러시아, 태국, 일본, 홍콩, 말레이시아, 인도, 중국 등